회사소개
company_content_img001
BSE는 초일류 음향부품 전문기업입니다.
고객제일주의를 지향하는 음향기기, 종합부품메이커 BSE
“고객제일주의를 지향하는 음향기기, 종합부품 메이커” 라는 목표아래 1987년 창업한 BSE는 30여 년 동안 음향부품 전문기업으로 시장과 기술의 진화를 선도하며 성장, 발전해 왔습니다.
BSE는 2003년 세계 초소형 마이크로폰 시장에서 시장점유율 1위를 달성하였고, 지속적인 시장 점유율 확대를 통해 2006년에는 ‘1억불 수출의 탑’ 을 수상 하였습니다.
BSE는 음향부품의 기술진화를 선도하는 동시에 세계 최대의 생산능력을 확보하고 ISO14001, TL9000 인증 및 100PPM 달성, 6Sigma 활동을 통해 세계1위 기업 으로서의 위치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기술혁신 보고서
세계가 주목하는 BSE의 놀라운 성장도는 끊임없는 연구개발에 있습니다.
BSE는 기업을 하나의 연구소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매년 매출액의 20% 이상을 R&D에 투자하고 있으며, R&D 인력이 총 종업원의 30%에 이르는 연구개발 중심 기업입니다. 세계가 주목하는 BSE의 놀라운 성장도 지속적인 R&D를 통해서 달성된 것입니다. 국내외 연구기관, 대학, 기업과 산학연 공동 연구수행을 통해 지속적인 기술 혁신 기반을 구축하고 있고, 제조에 필요한 모든 핵심 기술의 자체개발 및 보유를 통해 소재부터 부품, 장비를 수직계열화하여 가격경쟁의 우위까지 확보하고 있습니다.
미래전략
BSE는 디지털 마이크로폰, 소형 마이크로폰 및 스피커, MEMS 기술을 응용한 MEMS 마이크로폰 등 최첨단 음향부품을 기반으로 기술 선도력을 더욱 공고히 하고, 중국(2개지역) 및 베트남(2개지역)의 생산법인 및 대만, 미국, 일본 등지의 판매법인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여 세계 음향부품 선도 업체로서의 입지를 굳혀 나갈 것입니다.